주문한 카드와 수령한 카드가 다른경우 당사에서 무료 재작업 또는 환불해 드립니다.
인쇄가 잘못된 경우 (카드파손, 잉크번짐 등)
확인한 초안과 인쇄된 카드의 내용이 다른경우
청첩장 및 봉투 수량이 부족할때 (부족한 수량만큼)
주문시 잘못된 정보 제공 (이름, 주소, 전화번호, 우편번호 등의 오류)
추가문구나 교통편등 제공하지 않은 정보에서 발생한 오류
인쇄 후 오타(이름, 문안, 약도등)에 의한 문제 발생 시
약도 및 인사말 등이 마음에 들지 않아 재인쇄 요구 시
택배 수령즉시 수량을 확인하세요.
  봉투는 3%정도 여분을 더 드립니다. 카드를 봉투에 다 넣으신후 봉투가 남았으나 카드가 모자란다고
  생각하시는 경우가 종종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.
보내드리는 초안을 꼭 양가어른(시부모님, 장인,장모님)께 보여드리세요.
이의 제기는 택배 수령 후 3일 내에 하셔야 합니다.
우편으로 받으신 샘플과 실물카드는 재질 및 인쇄에 다소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.
  청첩장은 공산품이 아닌 주문제작이므로 생산시기와 가공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.